카테고리 없음

부산여행 day-1

tiffany kim 2023. 7. 21. 17:16

 

 

 

부산여행 day - 1

 

 

아침 일찍 출발하여 12시쯤 

 

부산터미널에 도착했고
부산의 명소 자갈치 시장에 가기위해 지하철을 타고 이동하였어요
터미널 정보입니다~~ 
 
부산광역시 금정구 중앙대로 2238 (부산광역시 금정구 노포동 133 
<dt>전화번호  1577-9956            </dt>
<dt>홈페이지 http://www.bxt.co.kr/ </dt>
 
 
부산종합버스터미널

부산 금정구 청룡노포동

전화

 
 
노포역에서 지하철을 타고 자갈치역에서 내리시면 3 , 5 , 7번출구
로 올라오시면 부산 BIFF거리가 나와요
우산 부산에 왔으니 바다부터 보자하여 자갈치시장으로 향했습니다
저희가 갔었을땐 비가왔어요..ㅠㅠ
날씨가 좋으면 감천문화마을이 보일텐데...조금은 아쉬웠어요
 
 
 
 
 
 
 
 
바다를 보고난후 저희는 국제시장의 꽃 꽃분이네를 향했어요
꽃분이네는 많은 물건이 있는 잡화점이었어요
국제시장덕에 유명해진 꽃분이네
저처럼 사진을 찍는분들이 정말 많더라구요
주변상인분들의 피해가 많다고 들었던거 같은데
저같은 관광객들이 사진찍느라 바쁘시더라구요
다른분들에게 피해가지 않도록 얼른 사진을 찍고 국제시장을 돌아보았어요
 
 
 
국제시장

부산 중구 광복동

전화

 
 
 
 
 
 
 
 
 
국제시장을 나와 부산의 먹거리들을 맛보기위해 거리로 나섰습니다
저희가 도착한 시간이 조금은 늦은 시간이었어요
서울에서 부산까지는 5시간정도 걸려요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조금 일찍 이용하시는게 좋을거같아요~~
저녁쯤 비프거리가시면 이런 포장마차들이 줄지어 있어요
포장마차에서도 많은 음식들이 있으니 앉아서 한잔 하셔도 좋을거같아요~~
 
 
 
 
 
저희는 미리 검색해 놓은 꼼장어맛집을 가기위해 자갈치 시장으로 향하였습니다
 
 
 
 
 
 
 
 
 
 
 
 
부산의 꼼장어 맛집 !!! 자갈치시장의 꽃 꼼 . 장 . 어 !!!!
거리에 꼼장어 집들이 굉장히 많아요
그중 제일 맛있어보이는 이름도 제일인 제일 꼼장어집으로 갔습니다
(제일 꼼장어집 홍보 아닙니다)
검색해보니 제일 후기도 많은 맛집이었어요
 
 
 
 
 
 
제일꼼장어

부산 중구 남포동

전화

제일 꼼장어 위치입니다
 
 
 
 
드시는분들이 많아서 조금은 웨이팅를 하였어요 
비가조금씩 내리기 시작한 부산의 거리 
저희 운이 좋게 밖의 자리에 앉게 되었습니다
단촐한 상차림이지만 정말 꼼장어가 맛있어보이는 사진이지않나요
살아서 꿈틀거리는 꼼장어가 정말 싱싱해 보이더라구요 
비까지 함께해주니 기분이 더욱 UP!!
매화수도 한잔 곁들어주었습니다
 
 
 
 
 
 
지금도 침이 나올만큼 정말 맛있었던 꼼장어였는데요
보이시나요 저 맛있어보이는 비주얼이
이웃님들도 드셔보고싶으시지 않으신가요 
사진만으로도 입이 아~~~하고 벌려지네요 
매콤한 양념이 꼬들꼬들한 꼼장어와 너무 잘어울렸어요
상추쌈에도 한번 싸먹어보고 매화수도 한잔
재첩국도 너무너무 맛있었습니다
정말 또 먹으러 가고싶네요 
 
 
 
 
 
 
 
 
 
 
 
 
비내리는 자갈치 시장의 모습입니다 
저는 비오는 소리를 아주 좋아해요 ㅎㅎ 
빗소리들으며 오늘 포스팅을 마무리하겠습니다 ㅎㅎ
오늘도 행복한 하루되세요 ~